5 Easy Facts About 오버워치 강의 Described

Wiki Article

하나하나 가르쳐 주기까지 했죠. 오버워치는 그저 일이 아니라, 성장의 장이었어요."

아군을 보호하거나 강화하고, 또 치유하며 보호막을 씌우고, 공격력을 높이고, 적의 능력을 무력화하는 등 전투에 필요한 보조 능력을 아군에게 부여합니다. 지원 영웅은 팀 생존에 중추적인 역할을 맡게 됩니다.

그래서 걍 걔들이 해 달라는 메이 (ㅋ 대체 왜 이걸 해 달라 하는지 모르겠지만) 하고

처음 '솜브라' 라는 영웅이 등장했을 때 솜브라가 해킹해놓은 힐팩이 벽 너머로 보이지 않았을 때가 있었습니다.

자기가 잡을 수 있는 거 못 잡은 거 맞으면서, 다른 팀원들한테 '아 니네가 잡아야지 시발시발씨발~~' 하는 느낌

공격팀은 화물을 탈취한 후 목적지까지 호위하고, 수비팀은 이들을 막아야 합니다.

오버워치 강의 차단하시겠습니까? 친구인 사용자입니다. 차단을 진행하시면 친구 해제가 됩니다. 차단을 하면 본인과 차단된 사용자는 각자 아래와 같은 활동이 제한됩니다. 질문 목록에서 상대방 질문 확인하기

- 일반적으로 부스터와 함께 사용되며 상황에 따라 고각을 노려주는 것도 좋다.

혼자서 하기 어려운 것들을 오버워치강의를 통해서 천상계 강사님들에게 팁과 노하우 등을 배워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봄 햇살에 행복한 부에르 더보기+ 인벤 투표 더보기+ 갈망 아드로핀 삭제

버스구할거면페북그룹 들어가서 힐러유저라고 찡찡거리면 기사들 온다(여자면 그냥 오버워치 강의 백프로 최소 마따기 감)

이웃추가 이 블로그  낙서장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다 이기고 싶기 때문이죠 : ) 예전처럼 꼴픽하거나 던지는 유저들이 점점 사라지고 있습니다. 게임 할 맛 나죠 : )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Report this wiki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