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est Side of 오버워치 대리

Wiki Article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아군을 보호하거나 강화하고, 또 치유하며 보호막을 씌우고, 공격력을 높이고, 적의 능력을 무력화하는 등 전투에 필요한 보조 능력을 아군에게 부여합니다. 지원 영웅은 팀 생존에 중추적인 역할을 맡게 됩니다.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 의외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실버보다'는'조합도 잘맞추고 클린. 겐트위한이 많이 안보인다. 대신 탱,힐 잘 안하려고 함.. 원힐이 대부분. 멘탈이 나쁜편은 아니지만 적 딜러가 날뛸 시 잡을 생각보다는 우왕.

- 힐러치고는 기본 공격이 굉장히 강한 편이나, 너무 공격에만 과몰입하지 않는 것이 좋다.

아나와 겐지의 소통, 자리야와 겐지의 소통, 윈스턴과 디바의 소통 등이 원활해진다면 게임운영이 수월해집니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Your browser isn’t supported any longer. Update it to get 오버워치 듀오 the very best YouTube knowledge and our most up-to-date attributes. Find out more

상대 팀의 깃발을 빼앗으려고 경합을 벌이면서 자기 팀의 깃발을 지켜야 합니다.

sns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초대링크 복사하기 문자로 공유하기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 너무 본인 생존용으로만 사용하기보다는 중요한 위치와 타이밍에 아군을 오버워치 듀오 케어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Report this wiki page